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예 민지, 화장품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1-06 14:56 KRD1 R0
#민지 #김현중 #토니모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배우 민지가 화장품브랜드 토니모리의 얼굴이 됐다.

토니모리측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준 매력적인 모습과 실제 소녀에서 스무살 여자가 되어가고 있는 민지가 ‘스무살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컨셉트와도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민지는 현재 이 화장품브랜드 모델로 활동중인 김현중과 함께 최근 CF촬영을 마쳤다.

G03-8236672469

이 CF는 ‘스무살의 화장품’을 컨셉트로 팬이었던 소녀가 여자로 다가온다는 것을 주내용으로 브로드웨이풍의 이국적인 거리를 배경으로 스무살 팬과 톱스타와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민지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돼되 너무나도 기뻤는데 평소 팬이었던 김현중씨와 촬영을 하게돼 긴장도 되고 설레였다”며 “한편으로는 김현중씨를 유혹하는 컨셉트라 김현중씨 팬들께 악플을 받을까 걱정도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민지는 영화 <우생순>으로 얼굴을 알린 신인으로 지난 9월 모제약회사 광고를 통해 인기CF 1위자리를 꿰차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