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윤형빈, “‘나무자전거가 누구야? 개콘이 가요무대인줄 알았잖아” 독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1-10 17:22 KRD1 R0
#윤형빈 #나무자전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왕비호’ 윤형빈이 나무자전거에 대한 독설을 거침없이 내뱉었다.

윤형빈은 지난 9일 방송된 <개그콘서트> ‘왕비호’코너에서 객석에 초대된 나무자전거(강인봉, 김형섭) 두 멤버에게 “김종국, 비, 빅뱅과 나란히 차트에 올랐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대중들이 나무자전거를 모른다”“한순간 개콘이 가요무대인줄 알았다”“코너에 나오고 싶으면 뜨고 다시 와라”등의 말로 조롱(?)해 이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에는 ‘나무자전거’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가 하면 싸이월드 뮤직 카테고리 내에서도 같은 시간 인가챠트에 순위가 급상승하는 등 이들에 대한 반응이 뜨겁게 나타났다.

G03-8236672469

한편 나무자전거는 지난 9월 3년 만에 정규 2집 앨범을 발매, 타이틀 곡인 ‘내가 사랑해’로 최근 왕성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곡은 가수 서영은이 피처링한 일렉트로닉 버전과 나무 자전거의 아쿠스틱 버전 등 앨범에 두 가지 형태로 수록돼 올가을 사랑받으며 음원 업체들로부터 빠른 비트에 신나는 곡으로 리믹스 해달라는 요청에 따라 10일 댄스 버전으로 재탄생돼 소니BMG를 통해 공개됐다.

이들은 내달 6~7일 이틀간 압구정동 예홀에서 나이테+10 ‘생.각.대.로’라는 타이틀로 국내 첫 주문형 맞춤콘서트를 준비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