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원더걸스가 18일 ‘노바디(Nobody)’에 이은 후속 디지털 싱글 ‘애니바디(Anybody)’의 음원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니바디는 이별을 원치 않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노바디의 이 곡의 R&B리믹스 버전에 사랑을 떠나 보내는 남자의 외롭고 아픈 마음을 감각적인 랩으로 담은 곡이다.
특히 애니바디가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국내 최고의 힙합 랩퍼 다이나믹 듀오와 인터넷과 힙합 매니아들 사이에서 ‘산선생님’으로 불리우며 실력파 랩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JYP사단 최초의 랩퍼 San E(산이)와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겸 가수인 J.Y.Park(박진영)이 피쳐링에 참여했기 때문.
온라인 음원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애니바디는 공개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어와 온라인 음원 차트의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노바디 후 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노바디는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온라인 차트에서의 순위 급상승은 물론 춤, 패션, 다양한 버전의 UCC로 큰 화제를 모았던 곡”이라며 “애니바디는 노바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곡으로 준비됐다”며 음반 탄생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 곡은 현재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음원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원더걸스는 2008 MKMF 3관왕과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2달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아 최고의 한 해를 맞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