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영삼 기자 =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등 자격증/고시 전문 교육기업인 에듀윌의 양형남 대표이사가 5일 코엑스에서 열린 'IT 이노베이션 대상' IT 교육분야 특별상을 수상했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전자거래진흥원, 중소기업중앙회, 동아일보, 한국경제, 전자신문, YTN이 공동 주관하는 'IT 이노베이션대상'은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행사로, 산업전반의 IT보급 및 활용으로 산업경쟁력 강화와 국가경제 발전에 공이 큰 기업에 그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에듀윌은 현재 자체 멀티미디어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를 설립하여 FULL HD 고화질 강의, PMP 강의, MP3 음성강의, 온라인 자동채점 등의 교육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학습자의 학습 패턴 및 성향을 분석하여 맞춤형 학습관리 및 직접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CRM 기능을 직접 연동해 완벽한 교육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한단계 도약한 기술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업계최초로 IT 교육분야 특별상을 수상하게 됐다.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로 시작된 에듀윌은 현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실무, 9급/10급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유통관리사, 번역사, 부사관, 피부미용사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최초 부동산학 원격평생교육원으로 인가 받은 대표적인 e러닝 교육기업이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e러닝 분야의 대표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갖고 IT업계의 발전과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발전에 매진할 것을 약속하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DIP통신, kimys@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