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태지. 팬들을 위한 연말 파티 계획 중

NSP통신, 황선영 기자, 2008-12-14 17:50 KRD1 R0
#서태지 #신해철 #휴먼드림
NSP통신

(DIP통신) 황선영 기자 = 서태지는 지난 12일 밤 케이블채녈 MBC 에브리원 ‘신해철의 스페셜 에디션’에서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태지는 자신의 외가 6촌 형제이자 절친한 가요계 동료인 신해철의 프로에 등장하여 평소 신해철과 같은 방송에 출연하고 싶었다는 기대감을 나타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 이야기를 나누었다. 데뷔 후 간혹 불거졌던 게이설, 임신설, 등 그동안에 겪은 각종 루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서태지가 사촌 형인 신해철을 놀리기도 하는 등 문화대통령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지 않을 만큼 인간적인 면을 보여줬다.

하지만,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서태지 음반의 상업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신해철은 “다른 가수들은 몇 년에 몇 장씩 앨범이 나오기도 하는데 4년 6개월 만에 나온 서태지앨범 한 장을 상업주의라고 몰아가는 것은 부당하다”고 항변했다. 이에 서태지는 “상업적인 면을 무시할 순 없지만, 음반을 만들 때는 비즈니스적인 면 보다는 좋아하는 음악만 생각한다. 웬만하면 하고 싶은 것은 다 하려고 한다”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G03-8236672469

이 날 방송에는 서태지의 휴먼드림 뮤직비디오가 방송최초로 공개됐다. 이 날 방영된 ‘휴먼드림’ 뮤직비디오­‘에피소드1’에 이어 대망의 풀 버전은 이 달 16일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음 주에는 서태지와 신해철이 연습실에서 노래하고 함께 연주하는 모습이 예고되어 더욱 팬들의 주목을 끌었다. '신해철의 스페셜에디션-웰 컴 투 태지랜드' 2편은 오는 19일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1월 예정된 8집 두번째 싱글 음반 발매 준비와 1월 말 있을 8집 기념 전국투어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서태지는 한결같이 지켜봐 준 팬들에게 보답하고 자 올해 마지막 밤인 31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팬들과 화려한 연말파티를 열 예정이다.

'Adieu 2008 쫄핑크파티 with 태지'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새해 카운트 다운에 깜짝 등장하여, 팬들과 2009년을 함께 출발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이 날 파티의 테마는 휴먼드림과 쫄핑크댄스이며 이 날 참가자는 'SHOW 태지폰' 구매자, 서태지심포니앙코르 현장이벤트 참가 , '쫄핑크댄스' UCC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선발된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