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정희, 국내 팬 위해 美브로드웨이 진출 ‘보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1-07 15:06 KRD1 R0
#문정희 #천추태후 #keyword3 #브로드웨이 #문화왕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문정희가 ‘꿈의 무대’ 美브로드웨이 진출을 잠시 미뤘다.

소속사인 토비스미디어측은 7일 “프랑스 유학시절 문정희를 눈여겨본 브로드웨이의 한 유명 프로듀서가 영어실력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그녀에게 최근 러브콜을 보내왔으나 대하사극 <천추태후>와 영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동시에 촬영하는 바쁜 일정탓으로 브로드웨이 행을 뒤로 미뤘다”고 밝혔다.

문정희는 지난 3일부터 방송이 시작된 <천추태후>에서 학문과 가무에 능하고 천상의 선녀가 강림한 듯한 고운 자태와 온화한 성품을 지니고 있지만 남편인 성종을 죽음으로 몰아넣은 장본인 천추태후(채시라 분)에게 복수의 칼을 가는 외유내강형 인물로 앞으로 극중 채시라와 카리스마 연기 대결에 나서게 된다. 문정희는 이달 말 9회부터 드라마에 본격 모습을 나타낼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서는 지독하게 슬픈 사랑에 중독된 영수(신하균 분)가 죽도록 사랑하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여주인공 미연 역을 맡아 열연하게 된다. 이 영화는 오는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문정희는 장동건,이선균,오만석 등과 함게 한예종 연극원 1기 출신으로 3개국어에 능통한 프랑스유학파 엘리트 배우로 SBS <연애시대, MBC <에어시티>, SBS <달콤한 나의 도시>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2008 SBS 연기대상 프로듀서상을 수상한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