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천추태후> ‘연꽃낭자’ 부용은 누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1-12 15:49 KRD1 R0
#천추태후 #김민지 #부용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지난 11일 밤 방송된 <천추태후>에 첫 등장한 부용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이 뜨겁다.

극중 상인인 김원숭(김병기 분)의 딸이자 후에 왕비로 책봉되는 부용역의 김민지가 첫 등장부터 연꽃 봉우리 속에서 신비롭게 등장, 왕인 경종(최철호 분) 앞에서 매혹적인 춤사위를 눈부시게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있는 것.

부용은 훗날 ‘문화황후’(문정희 분)가 되는 인물로 ‘천추태후’(채시라 분)와 라이벌 관계를 보이며 극중 끊임없는 두 여걸의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게 된다.

G03-8236672469

이날 방송에 분홍빛 연꽃 봉우리 속에서 아름다운 춤사위를 선보이며 첫 등장한 김민지는 ‘미모의 연꽃낭자’라는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방송직후 시청자들은 ‘연꽃 속에서 등장한 미모의 여인이 대체 누구냐’, ‘너무 예쁘다’,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듯한 느낌~’, ‘첫 등장부터 기대만발!’, ‘시선을 압도하는 신비로운 등장에 눈길을 돌릴 수가 없었다’, ‘춤사위도 어쩜 그렇게 매혹적인지~’, ‘외모면 외모, 춤이면 춤! 정말 초특급 신인이 등장했다’ 며 김민지의 첫 등장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같은 관심속에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실시간 검색어로 ‘김민지’, ‘부용’, ‘문화왕후’ ‘연꽃낭자’ 등이 모두 상위권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연꽃낭자’ 김민지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 음료광고인 ‘17차’ 광고에 출연, ‘17차 소녀’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있으며, 지난해 에픽하이의 ‘1분 1초’ 뮤직비디오에 타블로의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신비로운 매력으로 관심을 받기도 했다. 현재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에서는 정재용의 ‘깜찍 여친’으로 출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