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009 아시아모델 시상식’, 아시아최대 역대최대

NSP통신, 황선영 기자, 2009-01-14 20:37 KRD1 R0
#아시아모델상 #한지혜 #원더걸스 #린즈링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황선영 기자 = 오는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시상식 ‘2009 아시아모델상시상식(Asia Model Festival Awards 2009)’이 열린다.

(재)국제문화산업교류재단과 서울시, (사)한국모델협회가 함께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날 시상식에는 역대 최대인 아시아 11개국(한국,중국,일본,싱가포르,태국,홍콩,대만,인도,말레이시아,몽골,우즈베키스탄 ) 60여명 유명 슈퍼모델들이 참가해 시상식과 패션쇼 등을 통해 화합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모델 시상식은 모델산업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제공해 할 수 있는 아시아 유일의 행사로서, 세계에서 단일 모델행사로는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G03-8236672469

올해로 제 4회 째를 맞은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신영일 前KBS 아나운서와 모델 이선진, 아나운서 이서영의 공동 사회로 진행되며, 전문 모델 시상식뿐만 아니라 아시아 모델들이 선정하는 BBF 한국인기가수, 영화배우, 탤런트 및 문화 관련 명사들의 시상식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대회 BBF(www.bbfkorea.net) 아시아 스타상은 2008년 ‘so hot’와 ‘nobody’로 올해 최고의 그룹으로 아시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성장한 <원더걸스>와 중화권 뿐만 아니라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톱배우 <정원창>과 <린즈링>, 일본의 <하야시 탄탄>이 수상하게 된다.

또한 김영광, 김다울, 이광수, 오연서, 최고의 레이싱 모델 등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김종국, 브라운 아이드 걸즈, 백지영, 박해진, 이다해, 한지혜, 김범, 윤소이, 서인영 등도 BBF 수상자 반열에 오를 예정이다.

(사)한국모델협회의 양의식 회장은 “모델이 패션· 뷰티 산업의 한 부분이 아닌 중심자로 아시아와 세계진출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컨텐츠로써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된 지금 정점기에 있는 아시아문화교류를 위해 하나의 장이 필요한 시기다” 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SBS드라마플러스를 통해 방영되며, 아시아 21개국 주요 TV를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어서 전 세계가 시청하는 글로벌 행사가 될 전망이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