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꽃남>김범과 김소은, 완소커플로 등극

NSP통신, 황선영 기자, 2009-01-14 23:55 KRD1 R0
#김범 #김소은 #꽃보다남자 #F4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황선영 기자 =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김소은과 김범의 첫 만남에 네티즌들이 술렁거리고 있다.

지난 13일(화) 방송분에서 극중 잔디의 친구인 가을(김소은 분)과 구준표의 친구 이정(김범 분)은 각각의 절친으로 첫 만남을 가졌다.

가을은 잔디(구혜선 분)를 만나러 온 이정의 화려한 외모에 반해 한순간 넋을 잃지만 이정이 준표에게서 잔디가 물러나 줄 것을 부탁하자, 이내 정색하며 버럭 화를 내는 호통녀로 바뀌고 만다.

G03-8236672469

다소 느끼한 말투로 일관하는 이정과 막무가내로 호통치며 친구의 마음을 대변한 가을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함과 설레임을 함께 선사했다.

순수발랄 소녀와 럭셔리 플레이보이로 커플연기를 펼칠 김소은, 김범 커플에게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꽃남>의 다크호스 커플! 앞으로 분량이 더 많아졌으면”, “너무 잘 어울리는 완소 커플! 그야말로 선남선녀”, “둘이 싸우는데도 왜 이렇게 설레는지. 잘 어울린다!” 라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은 KBS <천추태후>에서 당차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발휘하고 있어 그녀의 연기행보가 주목을 끌고 있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