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덴’ 까메오 출연, 김하나 아나운서는 누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1-19 14:39 KRD1 R0
#에덴 #김하나 #아나운서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화제작 <에덴의 동쪽>에 아나운서로 깜짝 출연한 김하나(25. 연세대 심리학과 2월 졸업 예정) 씨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하나씨는 지난해 10월 공채 시험을 통해 대전 MBC 얼짱 신입아나운서로 방송에 입문했다.

김 아나운서는 현재 매일 아침 8시30분에 진행되는 <생방송 전국시대> MC로 모습을 보이며, 뛰어난 외모와 신선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새내기.

G03-8236672469

입사와 함께 곧 바로 방송에 투입되는 영광을 안은 그는 대학 입학 후 교내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며, 학내에서도 크고 작은 각종 행사의 진행을 맡는 등 MC로서의 자질을 키워 온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06년에는 미국의 미네소타주에 있는 종합대학에 약 1년간 교환학생으로 갔다올 정도로 수준급의 영어실력도 겸비하고 있다.

김 아나운서가 방송 새내기임에도 주목을 끄는 이유는 외모뿐 아니라 무예(해동검도 공인1단)에도 능한데다 여성답지 않은 솔직한 성격과 담대함 때문이라는게 측근의 설명이다.

이은주 이미지컨설턴트 터치포유 실장은 “김하나 아나운서는 계절로 치면 겨울에 해당하는 색깔을 지녔다”며 “세련돼 보이면서도 도시적이기 보다는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타일이 장점인 인물”이라고 그의 인기 비결을 진단했다.

한편 김하나 아나운서는 자신이 화두에 오른데 대해 “당황스럽기도 하고 기쁘다”며 소감을 전하고 “앞으로 신입아나운서와 방송진행자로써 배워나가는 마음으로 서툴긴 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 향후 10년후쯤에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한국을 대표할수 있는 여성토론프로그램 진행자가 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