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리틀 ‘채시라’ 김소은 열연에 시청자 시선 멈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1-19 15:48 KRD1 R0
#채시라 #김소은 #천추태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소은의 혼신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KBS2TV 대하사극 <천추태후>에서 ‘천추태후’(채시라 분) 아역을 맡아 열연중인 김소은은 지난 18일 방송에서 경종의 적자인 태자를 생산하는 산고의 고통을 실감나게 펼쳐 보이며 시청자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출산 장면을 연기하기에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김소은은 촬영이 시작되자 혼신을 다한 열연으로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내며 현장의 드라마 제작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G03-8236672469

김소은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김소은이 이날 촬영을 끝낸 후 탈진과 몸살로 한 동안 힘들어 했다”며 “심지어 천을 얼마나 세게 잡았는지 다음 날까지 손이 퉁퉁 부어 있었다”고 고생담을 전했다.

방송 직 후 시청자들은 드라마 게시판을 통해 ‘어찌나 실감나던지... 그저 놀라울 뿐이다’, ‘놀라운 연기력! 감탄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감격할 수 밖에 없는 연기력, 보는 내내 입을 다물 수 없었을 뿐이고...’ 등의 글로 김소은의 연기를 극찬했다.

한편 김소은은 <천추태후>와 <꽃보다 남자>에 동시 출연, 상반되는 캐릭터의 다양한 연기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