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태지의 8집 두 번째 음반 타이틀 곡 ‘쥴리엣(Juliet)’이 베일을 벗는다.
지난 10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된 서태지 싱글2가 아직까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14일 드디어 그 실체를 드러낸다.
서태지컴퍼니측은 “음반 발표 후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서태지 싱글2의 첫 타이틀곡 ‘쥴리엣’이 공개되는 첫 무대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며 “이날 지금까지 실루엣만 보여주던 ‘줄리엣’이 2009 서태지 싱글2 발매 기념 공연 ‘웜홀(WORMHOLE)’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것”이라고 13일 밝혔다.
서울 올림픽홀에서 15일까지 계속될 서태지의 ‘웜홀’ 공연을 통해 서태지는 자신의 밴드와 함께 ‘쥴리엣’ 등 이번 음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선사하는 한편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관객을 압도할 예정이다.
서태지는 이번 ‘웜홀’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올 상반기 가요계에 ‘쥴리엣’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호주와 한국을 오가며 촬영돼 아름답고 스펙터클한 영상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되는 ‘쥴리엣’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오는 16일 공개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