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폴바셋과 함께 ‘폴 바셋 소잘라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해지는 이유로 라떼를 못 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것.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인증샷을 SNS에 올린 응모자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폴 바셋 소잘라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폴 바셋에서 라떼 주문시 제공되는 3가지 우유(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저지방, 오리지널) 중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고 컵에 부착된 ‘속이 편안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스티커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는 ‘#매일소잘우유’, ‘#소잘라떼’, ‘#락토프리우유’, ‘#유당불내증’ 중 선택할 수 있다. 올린 글을 캡쳐해 매일유업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일에 발표한다.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소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우유 섭취시 속이 불편한 유당불내증의 원인이 되는 유당(lactose, 락토스)만 말끔히 제거한 국내 최초의 락토프리우유(lactose-free)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매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일반우유 외에 저지방우유와 누구나 불편함 없이 마실 수 있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 소비자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그동안 우유를 마시면 생기는 불편함 때문에 라떼를 못 마시던 소비자들이 폴바셋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커피를 마실 때도 자신의 건강에 맞춘 우유가 들어간 라떼로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 매장에서는 라떼 주문시 고객들이 개인의 취향과 체질에 따라서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1%’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평소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했던 소비자들은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를 주문하면 된다. 우유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일반우유인 △매일우유 오리지널을, 다이어트로 칼로리 섭취가 신경이 쓰인다면 지방을 일반우유 대비 4분의 1로 낮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1%를 선택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