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파니, ‘한우 좋아~’ 캠페인 송 부른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3-31 13:16 KRD2 R0
#이파니 #한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모델겸 가수 이파니가 한우의 뛰어난 품질을 알리는 노래를 만들어 부른다.

최근 강원도 ‘평창 한우마을’ 홍보대사에 위촉된 이파니는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우송’ 제작에 동참, 캠페인 송을 다음달 발표할 예정이다.

이 곡은 미국 쇠고기 수입으로 위기를 맞고 있는 국내 축산 농가의 현실과 수입산 보다 맛과 육질이 좋은 최고급 한우를 알리는데 주안점을 둬 만들어지게 된다.

G03-8236672469

이파니 소속사 관계자는 “건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이파니씨가 수입산 쇠고기로 시름에 빠져있는 한우 농가에 기꺼이 시간과 힘을 더하기로 하고 이번 제의를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여 홍보대사 제안을 수락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파니는 이미 세 차례 강원도 평창 한우마을을 직접 방문, 소를 사육하고 있는 우사와 고기를 다듬는 정육플라자 등지에서 한우가 생산되는 현장을 체험하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파니는 오는 4월 17일 한우마을에서 열리는 ‘한우 축제’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홍보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이파니는 조만간 영화 작품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