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정희, 3일 화촉...수줍은 4월의 신부 웨딩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4-01 17:56 KRD2 R0
#문정희 #결혼 #문화왕후 #천추태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문정희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1일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문정희의 수줍음과 단아함이 잘 표현돼 있다.

문정희는 오는 3일 오후 6시 논현동 빌라드베일리에서 2년여의 교제기간을 갖은 두살 연상의 MBA출신 회사원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G03-8236672469

문정희는 “그동안 연기자로 활동하며 화려함을 쫓기보다 삶이 묻어나는 배우가 되고 싶었는데, 결혼을 하면 삶의 깊이를 담아 더욱 좋은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결혼식은 한예종 연극원 동기인 탤런트 윤희석이 1부 사회를, 2부 사회는 SBS 윤영미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박기영이 류복성 밴드와 함께 부를 예정이다.

문정희의 결혼 소식과 함께 웨딩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문정희 팬카페 등을 통해 결혼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두 사람의 행복한 앞날을 축원해주고 있다.

한편 KBS 2TV 대하사극 <천추태후>에서 ‘문화왕후’역을 맡아 열연중인 문정희는 영화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배우 신하균과 함께 연기호흡을 맞추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