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하정우(31)가 8살 연하의 모델 구은애와 열애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하정우 소속사인 NOA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6일 전화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교제중인 것은 사실이다.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며 “결혼까지 예측, 확대되는 것은 아직 이르다”고 말했다.
하정우는 지인의 소개로 지난해 8월 당시 이화여대 무용과에 재학중인 구은애를 만나 현재까지 ‘핑크빛’ 교제를 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대학을 졸업한 구은애는 170cm가 넘는 큰 키와 서구적 외모로 패션 및 각종 화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그는 지난해 김건모가 발표한 정규 12집 앨범 수록곡 ‘키스’ 뮤직비디오에 출연, 김건모와의 키스신으로 화제를 뿌리기도 했다.
하정우는 현재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국가대표> 막바지 촬영에 있으며, 다음달 개봉인 한일합작영화 <보트>를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구은애의 미니홈피에 들러 하정우와의 만남을 진심으로 축원하는 글을 올리며, 두 사람이 보다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길 희망하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