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진, 패션 CEO로 새로운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4-09 13:55 KRD2 R0
#전진 #이민우 #빅엔칠라다 #무아엠 #신화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지난해 ‘와’(WA)로 성공적 솔로 데뷔식을 치른 그룹 신화의 전진이 패션사업에 뛰어든다.

다음달 초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전진은 이달 말 캐쥬얼, 수트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20대 남성을 겨냥한 패션브랜드 ‘빅엔칠라다’(BIGENCHILADA)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전진은 지난 2월 중국 상해에서 갖은 콘서트 무대에 자신의 브랜드 의상을 입고 올라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G03-8236672469

전진 소속사측은 “전진이 평소에도 패션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왔다”며 “이번 론칭하는 전진 패션브랜드 ‘빅엔칠라다’는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큰사람 , 영향력이 가장 센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로, 패션계에서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는 전진의 속마음이 담겨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진에 앞서 패션잡화 브랜드 ‘울프엠’을 론칭,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민우는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을 겨냥한 의류브랜드 ‘무아엠’ “을 새롭게 준비해 론칭 예정에 있어 ‘빅엔칠라다’와 함께 스타 패션브랜드 시장에 새로운 활력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두 브랜드는 종합 쇼핑몰 머글(www.mug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