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진희, 코믹연기로 브라운관 복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4-16 14:16 KRD2 R0
#지진희 #결혼 못하는 남자 #노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지진희가 1년만에 시청자와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지진희는 오는 6월 초 방송되는 KBS월화극 <남자이야기> 후속작인 <결혼 못하는 남자>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지난해 7월 초 종영된 MBC 드라마 <스포트라이트> 이후 만 1년만의 일이다.

G03-8236672469

<결혼 못하는 남자>는 지난 2006년 일본에서 방영돼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아 인기몰이에 성공한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고집스럽고 혼자이길 좋아하는 독신남이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이야기를 코믹하게 다른 작품이다.

지진희는 이 작품에서 촉망받는 건축디자이너이자 철저한 독신주의자인 40대 초반 독신남 조재희 역을 맡아 고급 아파트에 혼자 살면서 하고 싶은 것은 모두 즐기고 사는 엉뚱하고 독특한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지진희는 이번 캐릭터를 통해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은 따뜻하고 젠틀한 이미지를 벗고 유머러스한 코믹함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진희는 한국 유명 감독들과 일본 대표 작가들이 호흡을 맞춘 옴니버스 형식의 한일합작프로젝트 ‘텔레시네마’ <낙원>에 김하늘과 함께 주인공으로 올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