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연기 교육 사업 진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4-27 14:08 KRD2 R0
#iHQ #엔터테인먼트 #C.A.S.T.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음반제작은 물론 영화사 아이필름, CU미디어 등을 보유한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성장한 iHQ가 교육사업에 뛰어든다.

iHQ는 27일 연기 트레이닝센터인 ‘C.A.S.T. by iHQ’(이하 C.A.S.T., www.casthq.co.kr)를 오는 5월 중순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카페베네 압구정점 3층에 오픈, 엔터테인먼트 교육분야로 그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iHQ의 이번 사업 진출은 현재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내세워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는 카페베네와의 전략적 제휴에 따른 것이다.

G03-8236672469

iHQ는 앞으로 자사 소속스타 교육과 동일한 커리큘럼 및 강사진을 구성, 전문연기아카데미인 C.A.S.T.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연기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수강생을 대상으로 여러 작품오디션 및 현장체험 등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iHQ 소속 연기자의 트레이닝도 이 곳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C.A.S.T. 관계자는 “엔터테인먼트 교육분야가 아직 산업화되지 않은 만큼 왜곡된 관행이 계속되기도 하고,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 것이 현실이다”며 “이에 따라 iHQ는 현재의 엔터테인먼트 교육에 변화와 도약이 절실함을 깨닫고, 엔터테인먼트업계의 선두주자라는 사명감으로 C.A.S.T.(캐스트)를 설립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C.A.S.T.는 엔터테인먼트 교육의 산업화, 선진화를 목표로 향후 연기 분야뿐만 아니라 대중음악, 키즈 부문까지 영역을 확대, 토탈 엔터테인먼트 교육기관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한편 iHQ는 매니지먼트 사업본부 싸이더스(sidus)HQ에는 김수로, 지진희, 차태현, 성유리, 박민영, 김소은, 선우선 등 120여명의 연기자가 소속돼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