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타제국’ 예비스타에 네티즌 관심 집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4-27 14:35 KRD2 R0
#스타제국 #제국의 아이들 #M.net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케이블 TV M.net 오피스 리얼리티 <제국의 아이들>(15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스타제국 남, 녀 예비스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7일 스타제국에 따르면 <제국의 아이들> 홈페이지(mnet.mnet.com/NProgram/starempire)를 통해 실시되고 있는 연습생 인기투표에 네티즌들의 참여가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팬들은 자신이 지지하는 예비스타 홍보에 적극성을 보이고 있다.

특히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V.O.S 김경록 친구로 출연했던 하민우를 비롯, M.net <꽃미남 아롱사태>를 통해 얼굴을 알린 문준영, 탤런트 한가인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동준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03-8236672469

또 여자의 경우 뛰어난 춤실력으로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했던 <슈퍼스타서바이벌> 출신 강소연, 싸이월드 패셔니스타 출신 손성아, 2007년 아시아태평양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던 이현주 등의 인기가 높다.

스타제국은 이번 인기투표를 통해 연습생들의 향후 음반제작에 결과를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현재 2회 방송을 마친 <제국의 아이들>은 쥬얼리(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 팝핀현준, 줄리엔 강이 소속돼 있는 스타제국을 무대로 엔터테인먼트의 24시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국내최초 오피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M.net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