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안일권-정철규’ 개그맨 3총사, “1일 아빠 돼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5-04 16:19 KRD2 R0
#권영찬 #안일권 #정철규
NSP통신-사진 왼쪽부터 개그맨 권영찬, 안일권, 정철규
fullscreen
사진 왼쪽부터 개그맨 권영찬, 안일권, 정철규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어린이 날인 5일 하루는 보육원 아이들의 아빠로 이 아이들이 평생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개그맨인 권영찬과 안일권, 정철규가 보육원 아이들의 1일 아빠로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이들 세 사람은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아빠가 없는 강원도의 보육원 아이들 130여명을 춘천시에 있는 강원도 청소년수련관으로 초대, 1일 아빠가 돼 아이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날 초대된 아이들은 오전 9시부터 1일 아빠와 박물관을 함께 관람 한 뒤 게임시간을 갖고, 점심식사 후에는 소중한 추억의 기록을 남길 사진을 찍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김진선 강원도지사도 함께 한다.

권영찬은 “개콘출연으로 바쁜 와중에 행사에 함께 참여해준 후배 개그맨 안일권과 정철규에게 감사하다. 또 이번 행사 물품을 후원해준 기업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5월을 맞아 벌이는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앞으로 소외받아 그늘진 아이들과 나눔사랑을 실천하려는 많은 기업들을 연결해 꾸준한 행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제빵제과 전문업체인 파파로티와 게임업체 넥슨, 해태제과와 해태음료가 후원에 나선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