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락, 정규 3집 파트1 ‘일루션’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5-07 19:55 KRD2 R0
#일락 #일루션 #그때 그 여자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일락이 3년만에 정규 3집 앨범 파트1(Part.1) ‘일루션(ILLUSION)’을 7일 공개했다.

이번 3집은 일락이 싱어 송 라이터와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다양한 음악적 장르와 음악성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실력파 가수로 알려진 지아, 김동희, 브랜뉴데이 채린과 랩퍼 라이머가 피처링과 듀엣으로 참여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NSP통신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도훈과 작사가 최갑원의 공동작인 앨범 타이틀곡 ‘그때 그 여자’는 가수 하림의 애절한 하모니카 연주를 시작으로 피아노와 현악기가 조화를 이룬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이채로움을 전달한다.

G03-8236672469

이 곡은 한 여자를 향한 그리움이 담긴 일락의 애절한 창법과 거침없이 토해내는 내츄럴한 창법이 돋보인다.

일락은 “음악적 역량이 뛰어난 동료가수들 덕분에 더 좋은 음악과 앨범을 만들 수 있었기에 그 어느 앨범보다 애착이 간다”며 “함께 참여해준 동료 가수들에게 너무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일락의 정규 3집 앨범은 2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으며, 파트2는 오는 9월초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앨범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그때 그 여자’와 두 번째 타이틀곡 ‘왜 이리’ 등 총 2편으로 제작돼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됐다.

손정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한 ‘그때 그 여자’ 뮤비는 실력파 배우 강성진과 원태희가 출연, 가슴 뭉클한 연기와 감성짙은 영상미로 감동을 주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