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여성 싱어송라이터 한희정이 오는 28일 EP(Extended Play)음반 ‘끈’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 곡 ‘솜사탕 손에 핀 아이’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지난 21일 멜론, 싸이월드 뮤직 등을 통해 공개된 이 곡은 수줍은 소녀의 고백처럼 두근거리는 마음을 솜사탕처럼 달달한 설레임의 순수했던 시절의 기억으로 장난기어린 한희정의 보컬로 발랄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또한 이 곡은 기타 멜로디와 부드러운 보이스가 편안하면서도 깊은 여운을 남기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한희정은 이번 ‘끈’ EP발매를 기념해 오는 31일 오후 6시 30분 홍대 인근 상상마당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한편 한희정은 지난 2001년 밴드 ‘더더’의 보컬로 가요계에 데뷔해 2003년 포크 듀오 ‘푸른 새벽’을 통해 홍대 인디씬의 간판 얼굴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해에는 작곡, 작사, 편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도맡은 첫 솔로 앨범 ‘너의 다큐멘트’를 발매, 맑은 음색과 섬세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주목받았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