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달샤벳 수빈-아영, ‘안녕하세요’로 컴백 후 첫 예능 신고

NSP통신, 류수운 기자
KRD7
#달샤벳 #수빈 #아영 #안녕하세요
-(KBS2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fullscreen
(KBS2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4인조 컴백한 걸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과 아영이 새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수빈과 아영은 11일 밤 방송되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입담을 자랑한다.

수빈과 아영의 이번 출연은 9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 ‘내추럴니스(Naturalness)’ 발매 후 처음으로 토크쇼 출격이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최근 진행된 ‘안녕하세요’ 촬영에서 데뷔 5년차 고민을 묻는 MC 질문에 아영은 “아이돌 하기엔 내가 나이가 너무 많다는 생각도 들고 양갈래 헤어스타일을 할 때 부담스럽다”고 답했으며, 수빈은 “나이가 드니 애기들이 너무 이뻐 보인다.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수빈과 아영은 신곡 ‘너 같은’의 무대를 보여달라는 주문에 포인트 안무인 ‘삿대질 춤’을 춰보여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수빈과 아영이 출연하는 ‘안녕하세요’에서는 집에서 20마리의 새를 키우는 아내 때문에 고민인 남편의 사연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동아쏘시오홀딩스
[NSPAD]우리은행
[NSPAD]SK에코플랜트
[NSPAD]한화그룹
[NSPAD]LG유플러스
[NSPAD]저축은행중앙회
[NSPAD]휴온스
[NSPAD]종근당
[NSPAD]농심
[NSPAD]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
[NSPAD]하나금융그룹
[NSPAD]하나증권
[NSPAD]KB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