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함소원, ‘열애설’ 주인공 대만스타 증소종은 누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6-12 15:08 KRD2 R0
#함소원 #증소종
NSP통신-열애설에 휩싸인 함소원과 증소종
fullscreen
‘열애설’에 휩싸인 함소원과 증소종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겸 가수 함소원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세 살연하의 대만 톱스타 증소종(曾少宗·쩡샤오종,28).

12일 한 언론은 함소원과 증소종이 대만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데이트하는 장면을 몰래 촬영해 공개한 현지 한 잡지사의 내용을 인용,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G03-8236672469

이에 함소원측은 “친한 사이일 뿐 교제관계는 아니다”고 보도 내용에 반박하며, “대만 진출을 목전에 두고 이같은 ‘열애설’이 불거진데 대해 매우 유감스럽다”고 입장을 정리하고 대책마련에 나서고 있다.

대만 잡지사로부터 함소원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꽃남’ 증소종은 남성그룹 가미소자(可米小子, 영어명 코믹보이즈)의 전 멤버로 드라마 <악작극지문2> 등에 출연하며 한국에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올 초 케이블TV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 드라마 에서는 밍량 역을 맡아 대만과 한국 팬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은 6개월 처음 만나 서로 호감을 느껴 수개월간 친구처럼 편안한 만남을 가져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된 것으로 전해졌다.

함소원은 현재 대만 진출을 앞두고 현지에서 머물며, 다음달 발매 예정인 음반작업에 몰두 중에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