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IMG ACADEMY, 한국 골프 꿈나무 모집

NSP통신, 이동훈 기자, 2009-07-06 16:43 KRD2 R0
#img #골프 #Invest #타이거우즈 #박세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이동훈 기자 =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IMG ACADEMY에서 한국의 골프 꿈나무를 모집한다.

IMG ACADEMY는 타이거 우즈, 박세리, 폴라 크리머, 미셀 위 등의 세계적인 선수들을 배출한 교육기관으로 지난 4일 외환은행 본점 컨퍼런스룸에서는 꿈나무 골퍼들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골프유학설명회를 가졌다.

미주부동산컨설팅 전문 기업인 인베스트USA가 주최하고 KEB외환은행이 협찬한 이번 설명회에는 7세 이상부터 유학이 가능한 IMG ACADEMY로의 골프유학에 대해 IMG 데이빗 레드베터 골프 아카데미 입학처장인 Mr. Shane Reiser씨가 직접 방한해 강의했다.

G03-8236672469

Invest U.S.A. 박훈 매니저는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의 취지는 미래의 골프 꿈나무뿐만 아니라 미 대학 진학을 계획 중인 학생이나 골프업계 종사자 등 골프를 좋아하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세계적인 골프 강국인 한국을 대상으로 앞으로 정기적인 설명회 개최와 함께 IMGA의 우수성을 계속해서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IMGA 쉐인 입학처장은 “IMGA는 전세계 80여 개국에서 1만2000명이 스포츠와 학업을 병행하고 있다”며 “스포츠와 학업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입학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 곳에 오는 학생들의 골프실력은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학생들은 선의의 경쟁을 통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게 된다”며 “골프 강의는 크게 퍼트, 스윙 등 데이빗 레드베터의 교육 철학인 ‘기본기 확립’을 포함한 기술적인 부분과 강인한 정신력 배양 등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IMGA 수업은 크게 1년 풀타임 프로그램과 주 단위 단기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풀타임 프로그램은 오전 학업과 오후 골프연습으로 진행되며 오전 학과수업은 학생들의 어학 및 미 대학진학을 위해 SAT, ELS 등을 배우게 된다.

골프 연습은 주로 1명의 코치가 6~8명을 지도하게 돼 집중화된 교육으로 학생들의 잠재적인 능력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유학에 드는 비용은 크게 일시불지급과 두 번에 걸쳐 지급하는 것으로 나뉘는데, 일시불 지급은 또 풀타임(기숙사 생활: $7만7455, 통학: $6만5095), 오후만 수업(기숙사: $3만8730, 통학: $5만1090)으로 나뉜다. 입학문의 02)6007-2590

DIP통신, leedh@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