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예 아리, 드라마 <하얀거짓말> OST로 주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10 14:15 KRD2 R0
#아리 #하얀거짓말 #그대를 닮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가수 아리(본명 김효신·24)가 귀여운 외모와 빼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아리는 MBC 아침드라마 <하얀거짓말>의 주제곡인 ‘그대를 닮아’를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애절한 감성까지 녹여내 사랑받고 있다.

이번 OST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아리는 이전 <도적들의 무도회><꼭꼭숨어라> 등 연극과 <넌센스><로미오와 줄리엣> 등 뮤지컬에서 연기와 가창력을 다져왔다.

G03-8236672469

또한 가수 데뷔를 위해 수년간 보컬 및 댄스 트레이닝까지 경험했다.

아리는 조만간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로서 본격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앨범은 변진섭, 란 등 앨범작업 참여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이종수가 맡았다.

이종수는 “아리는 ‘귀여운 작은거인’이다. 외적인 느낌보다 내면의 파워풀함으로 그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기 때문이다”며 “아리의 보이스에는 강인함, 귀여움, 애절함, 섹시함이 공존하고 있는데다 이를 다양한 장르에 적절히 녹여내는 기술은 신인이라 하기에는 믿기 어려울 정도이다”고 말했다.

아리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신나는 디스코부터 발라드까지 망라해 선보여질 예정이다”며 “아리는 외모부터 보이스, 감성까지 여 가수가 지녀야 할 매력 모두를 갖추고 있어 아리라는 인물과 음악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아리는 ‘우유 공익 광고’ CF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