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한국SC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한국SC은행과 처음 거래를 시작하는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입출금이 자유로운 다모아비즈통장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한국SC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이 ‘다모아비즈통장’을 새로 개설해 1000만 원 이상의 잔액을 유지하면 개설일로부터 3개월간 연 0.7%(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별금리가 적용되면 일별 잔액에 따라 1000만원 이상~5000만원 미만이면 연 1.1%, 5000만원 이상이면 연 1.2%의 금리를 제공받게 된다. 잔액이 1000만원 미만이면 연 0.3%의 금리가 적용된다. 단 6월 13일 이전에 해지할 경우 특별금리가 적용되지 않는다.
김용남 한국SC은행 수신상품부 이사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고군분투하고 계신 중소기업 고객들을 지원하고 은행의 중소기업 고객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금리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