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섹시 디바’ 이효리, ‘미소녀’ 새 애칭 온라인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0 13:00 KRD2 R0
#이효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색시 아이콘 이효리가 네티즌들에게 ‘미소녀’로 불리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각종 CF와 예능 방송 등을 통해 이효리가 보여주고 있는 당당한 사실적 모습에 미소가 아름다운 미녀라는 의미의 ‘미소녀’라는 새로운 애칭을 붙여 부르고 있다.

이효리는 그동안 핑클 데뷔 시절부터 줄곧 우리나라 연예계를 대표하는 섹시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섹시 디바’로 불리워져 왔다.

G03-8236672469

현재 네티즌들은 이효리 팬 사이트와 연예 관련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효리의 미소는 결점이 전혀 없는 가장 부러운 모습”, “이효리의 미소는 언제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언제나 편안하고 당당한 모습이 부럽고 보기가 좋다”, “당당한 미소가 브레이크 없는 최고의 스타라는 호칭을 듣게 한다”는 등의 의견을 분주히 쏟아내고 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 출연,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효리는 20일 방송되는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이효리 안혜경 박시연 메이비 등과 함께 게스트로 나서 안방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