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그린, ‘친구’서 변화무쌍 이미지 변신 선보인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0 15:06 KRD2 R0
#배그린 #친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배그린이 팔색조 변신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주말극 <친구-우리들의 전설>에 성성애 역으로 맛깔스런 부산 사투리의 감칠 연기를 선보여온 배그린이 극 초반 중성적 매력을 벗고 여성적인 면모로 탈바꿈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캐릭터 뿐 아니라 스타일에서도 여고시절 파격적인 ‘버섯모양 쇼트커트’의 헤어스타일에 복고풍 나팔바지는 최근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단발머리에 로맨틱한 블라우스로 180도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G03-8236672469

배그린 소속사 제이앤스타측은 “배그린이 맡은 성성애는 등장인물들 중 가장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는 인물로 촬영 전부터 3단계 이상 변신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었다”며 “현재까지 보여준 2단계 변신이 모두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또 다른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NSP통신
fullscreen

한편 배그린은 지난 19일 방송에서 이시언(중호 역)과의 기습키스를 선보여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친구’의 한 관계자는 “극에 웃음을 유발할 수 있는 중호와 성애의 역할 비중이 앞으로 점점 커질 것”이라며 “두 사람의 애정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