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전국투어공연 반환점을 넘어선 남성3인조 그룹 SG워너비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공연검색순위에서 8주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6월 20일 6집 발매기념 콘서트 ‘Gift From SG WANNA BE’의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순회 대장정에 돌입한 SG워너비는 현재 서울, 창원, 인천, 대전 등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총 14회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달 예정된 부산(24일)과 일산(26일) 공연 준비를 하고 있다.
SG워너비는 이번 공연을 통해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일본 팬 까지 공연장을 찾게해 명실공히 공연 최강자로 떠오르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SG워너비 공연기획사측에 따르면 매주 200명~300명 정도의 일본 팬들이 공연을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고 있어 현재 공연까지 5개 도시 누적일본관객수는 1900명을 넘어섰다.
이번 공연에서 SG워너비는 ‘사랑해’, ‘세글자’, ‘라라라’, ‘타임리스(Timeless)’, ‘살다가’ 등 히트곡 퍼레이드와 함께 멤버 간 갈등과 화합의 스토리를 드라마 형식으로 엮어내 재미와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26일 일산, 8월 1일 천안 공연 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장정을 이어간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