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탤런트 김혜진, 노이즈 컴백작 ‘사랑만사’ 뮤비서 청순미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4 14:33 KRD2 R0
#김혜진 #노이즈 #사랑만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CF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탤런트 김혜진이 남성 3인조 그룹 노이즈의 ‘사랑만사’ 뮤직비디오(이하 뮤비)를 통해 청순미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표정연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체 11년만에 가요계로 돌아 온 노이즈의 컴백 뮤비에서 장혜진은 노이즈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여인으로 등장, 청순한 외모에서 뿜어나는 깜찍하고 상큼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청초한 외모와 남심(男心)을 자극하는 눈웃음에 8등신의 환상적 바디라인, 다양한 표정연기는 시선을 멈추게 하기에 충분하다.

G03-8236672469

김혜진은 최근 한 기업 광고에 출연, 행복한 모습으로 과거를 향해 뒤로 가는 자전거를 타는 여인으로 등장해 신비로운 표정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김혜진은 지난 2002년 두산 메이퀸 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하며 데뷔해 영화 <썸>, <과속스캔들>, 드라마 <제5공화국>, <불멸의 이순신>, <올드미스 다이어리>, <쩐의 전쟁>(tvN)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왔다.

또한 대한항공, LG텔레콤, 네이버 등 100여편에 달하는 각종 CF에 출연해 온 장혜진은 지난해에는 서울시 해외 홍보 CF를 통해 ‘서울걸’로 화제를 모았고, ‘한국모델상 시상식’에서 CF 모델상을 수상하며 ‘CF퀸’다운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