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인 듀오 노리플라이, “파워루키 도전, 공중파 입성 꿈 이룬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4 14:56 KRD2 R0
#노리플라이 #로드 #파워루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듀오 노리플라이(No Reply)가 공중파 입성을 위해 파워루키 도전에 나선다.

지난 달 데뷔 앨범 ‘로드(ROAD)’로 90년대 웰메이드 가요의 감성을 새로운 형태로 표현하며 ‘제2의 전람회’란 평을 듣고 있는 노리플라이는 이번 도전으로 공중파 무대에 오르는 꿈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파워루키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SBS가 공동 진행하는 우수신인음반 선정사업으로 음악관련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와 네티즌들의 투표결과에 의해 선정, 해당 뮤지션은 SBS <인기가요>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G03-8236672469

노리플라이 소속사측은 “파워루키는 최신 유행의 댄스음악은 물론, 힙합, 모던록 등 상대적으로 TV출연의 기회가 적은 인디 음악씬의 뮤지션들에게도 기회의 문이 열려있다”며 “심사기준에서 심사위원단의 평가가 70%를 차지하고 있어 대중성에 음악성까지 인정받고 있는 노리플라이의 공중파 출연은 요원한 꿈은 아닌 듯 하다”며 조심스럽게 기대감을 보였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파워루키 네티즌 투표는 노리플라이 외에도 포미닛, 메이트 등이 경쟁에 나서고 있다.

한편 노리플라이는 그들의 감성과 잘 매치되는 아트 무비와의 타이업 뮤직비디오로 온라인의 화제를 모으며, 최근에는 싸이월드의 음악 애호가들이 선정하는 ‘이달의 탐음매니아상’을 역대 최다득표로 수상해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