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진영 기자 = 누리꾼들은 이승기를 예능인으로서 가장 성공할 것 같은 가수로 꼽았다.
음악사이트 벅스가 최근 누리꾼 2057명을 대상으로 ‘예능인으로서도 성공할 것 같은 가수’를 주제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이승기가 39.1%로 1위를 차지했다.
이승기는 현재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서 특유의 캐릭터로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 출연해 시청률 40% 이상을 기록하며 연기력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그는 가수로 출시하는 앨범도 상위권에 진입해 최근 출시한 ‘결혼해 줄래’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승기와 함께 1박2일에 출연 중인 엠씨몽은 득표율 34.27%로 2위에 랭크됐다. 엠씨몽은 얼마 전 ‘5집 앨범(HUMANIMAL)’으로 컴백했으며 5집 앨범에 수록된 ‘Indian Boy’는 벅스를 포함한 각종 온라인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3위는 리쌍의 멤버인 길(길성준)이 차지했다. 길은 최근 무한도전의 새로운 멤버로 발탁돼 예능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1표 차이로 아쉽게 길에 뒤진 윤종신이 4위에 올랐다. 윤종신은 예능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에서 코믹하고 훈훈한 이미지로 어필하고 있다.
이밖에 올해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예능계의 다크호스, 부활의 김태원과 1박2일에 출연중인 김C가 각각 예능인으로 성공할 것 같은 가수 5, 6위에 랭크됐다.
DIP통신,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