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꽃남’ 김준, 다큐멘터리 내레이션 맡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24 16:33 KRD2 R0
#김준 #티맥스 #꽃남 #내레이션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이민호, 김현중 김범과 함께 F4멤버로 출연해 첫 연기도전에 성공한 그룹 티맥스의 김준이 내레이터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김준은 24일부터 3일간 밤 11시 3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되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청소년을 위한 미래 기획: 세계 최고의 수업>(이하 세계 최고의 수업)의 내레이션을 맡아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수업’은 일본 키요무라 스시 아카데미, 이탈리아 스피넬리 예술복원 학교, 미국 IYRS 요트복원학교 등의 사례를 통해 분야 최고 전문가들에게 세분화된 교육을 받으며 학교에서 전문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3부작 다큐멘터리.

G03-8236672469

이 프로그램은 KBS에서 학생의 재능과 관심과는 상관없이 ‘국영수’ 중심의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 우리의 교육현실을 되돌아보기 위해 기획됐다.

제작진은 “김준은 대학 전공과는 관련이 없는 전혀 다른 분야에서 연기자, 가수 등 프로로 활동하고 있다는 점에서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 맞아 내레이션에 섭외했다”며 김준 캐스팅 배경을 밝히고 “처음 내레이션을 맡았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내레이션을 이어가 ‘여러번 해본 것 아니냐?’고 물어볼 정도였다”고 내레이터 김준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더블 내레이터로 진행될 이 프로그램에서 여성 내레이터로는 개그맨 박지선이 맡았다.

한편 김준이 속한 그룹 티맥스는 오는 28일 영등포아트홀에서 국내 첫 공연을 갖는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