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켈로그, 허쉬 초코 크런치 모델로 블락비 박경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03 09:05 KRD7 R0
#농심켈로그 #블락비 박경 #허쉬 초코 크런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키덜트를 위한 초코 시리얼 ‘허쉬 초코 크런치’의 모델로 아이돌그룹 블락비의 박경을 선택했다.

농심켈로그는 ‘허쉬 초코 크런치’가 젊은 층을 위한 시리얼인 만큼, 한 케이블 예능프로그램에서 ‘뇌’와 ‘귀요미’를 합친 ‘뇌요미’라는 별명으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박경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NSP통신-아이돌그룹 블락비 박경 (농심켈로그 제공)
fullscreen
아이돌그룹 블락비 박경 (농심켈로그 제공)

박경은 공개된 광고 속에서 마치 연인에게 불러주는 듯한 달콤한 가사의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끈다. 연인과 함께하는 순간이 달콤해 금방 지나간다는 가사를 통해 맛있어서 먹는 순간 자신도 모르게 순간 삭제 되는 순삭 시리얼로 ‘허쉬 초코 크런치’를 소개하고 있다.

농심켈로그 측은 “’허쉬 초코 크런치’는 차별화된 초콜릿 시리얼 제품으로 키덜트를 비롯해 새로운 맛을 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시리얼이다”라고 밝히며 “박경씨가 가진 트렌디하고 똑똑한 이미지가 ‘허쉬 초코 크런치’ 브랜드와 잘 부합하여 긍정적인 시너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박경은 “평소에도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시리얼을 즐겨 먹고, 특히 초콜릿 맛 시리얼을 좋아한다” 며 “직접 작곡 작사한 노래도 선보이고, 새로 나온 ‘허쉬 초코 크런치’를 촬영 중 무한정 먹으며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