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리랑잉글리쉬, 놀이식 유아 영어 학습프로그램 선 봬

NSP통신, DIPTS, 2010-11-17 23:40 KRD2 R0
#로지코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유아 영어 교육업체 아리랑잉글리쉬(대표 전훈)가 4~7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놀이식 유아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출시된 ‘로지코 잉글리쉬’는 유아 영어교육에 자기 주도형 놀이식 두뇌 계발 교육 시스템을 접목한 프로그램으로 독일의 핀켄사에서 개발한 영재 프로그램 ‘로지코’와 아리랑잉글리쉬가 언어 발달 프로그램을 접목시켜 갭발했다.

이 학습 프로그램은 유치원, 학교, 집, 어디서든 로지코 플레임과 카드, 그리고 로지펜(OID 음성펜)만 있으면 쉽게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또한 두뇌계발과 언어 개발을 목적으로 특수하게 제작된 통합적 사고력 개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는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면서 스스로 논리력과 창의력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로지펜’은 로지코 잉글리쉬 프로그램을 통해 두뇌와 언어 개발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광학인식전자 학습기로 교재, 카드, 스티커 등을 가볍게 터치하면 생생한 효과음과 함께 원어민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 상황을 이미지 영상화해 상상할 수 있도록 도와 언어 순발력을 기대할 수 있게 한다.

전훈 대표는 “유아 영어교육에 창의력, 논리력, 사고력을 키워주는 프로그램까지 접목한 교육시스템은 흔치 않다”며 “ 선진 독일의 놀이식 지능개발 프로그램과 언어개발을 경험할 수 있어 유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