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바른손이앤에이(대표 윤용기)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신작 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AstelliA)’의 두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스텔리아는 다수의 유닛을 조합 및 컨트롤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군단형 MMORPG로 전술의 핵심인 다양한 종류의 아스텔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와 수집 및 강화의 재미를 추구한다.
특히 동시에 900명의 유저가 함께 싸울수 있는 대규모 군단형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이달 25일까지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당첨자는 3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수렴한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라이브 서비스 안정성 검증과 함께 동시에 900명이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아발론 대규모 전장 콘텐츠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을 확인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때 영웅이었던 니아르가 아스텔리아를 위협하는 마족이 된 게임 배경 스토리를 담은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