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이기원)가 2018 프로야구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모바일게임 ‘슬러거 for kakao’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1주일 동안 유저 간의 대결 성적을 비교해 최강자를 겨루는 슈퍼리그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4일간 20 경기를 진행하는 예선전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유저들은 3일 동안 최대 9경기를 치러 순위를 다툰다.
2018년 KBO 프로야구 선수들의 1주일간 실제 경기 결과를 반영해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선수에게 능력치 버프를 부여하는 2018 라인업 LIVE 카드도 선보인다.
구단별로 활약한 투수와 타자가 3명씩 총 6명이 선정되고 능력치 버프는 다음 기록이 산정될 때까지 7일간 유지된다. 연도에 상관없이 구단만 일치하면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이외 시즌 경기 상위 난이도가 추가돼 더욱 전략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정규 시즌 개막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실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