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니드포스피드엣지, 추격전 핫퍼슛 모드 추가…최대 4인 가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3-30 12:58 KRD7 R0
#니드포스피드엣지 #핫퍼슛

두 종류의 추격 기술 및 AI 차량 적용된 신규 모드 ‘핫퍼슛’ 업데이트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개발사 스피어헤드)에 ‘핫퍼슛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핫퍼슛은 주행을 방해하는 자동차를 피하거나 파괴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해야 하는 신규 모드로 최대 4인이 참여 가능하다. 두 종류의 추격 기술과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한 추격 차량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맵에서 추격 차량을 따돌리거나 파괴하는 등 운전 실력을 겨루는 경주 방식의 기존 스피드전보다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릴과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G03-8236672469

넥슨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핫퍼슛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드포스피드엣지는 차세대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돼 현실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