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지난 12월에 선보인 사신 청룡에 이어 신규 사신 주작을 추가했다. 주작은 책략에 대한 내성이 강하며 전투 중 화염을 일으켜 우위를 점하는 보스 몬스터다. 주작의 전투 보상은 신규 장수를 획득하는데 사용된다.
신규 장수 12종, 병종 1종, 장수 효과 5종도 추가했다. 항적, 우희 등 패왕 항우의 패 장수 12종을 업데이트했다. 또 주위에 적이 많을수록 전투력이 상승하는 효기병 병종을 선보이고 계포일낙 등 특색이 뚜렷한 장수 효과 5종을 새롭게 도입했다.
이외 게임의 밸런스도 조정했다. 연합에 가입하지 않은 유저도 충분한 양의 보패를 획득할 수 있도록 사신전 개인 모드의 보상량을 상향했고, 같은 속성의 4등급 청룡의 보패 3개를 원하는 속성의 보패로 합성할 수 있는 보패 합성 시스템도 추가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