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정통 리듬액션 게임 ‘탭소닉TOP’을 정식 출시한다.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는 탭소닉TOP은 디제이맥스 시리즈부터 탭소닉, 테크니카Q의 개발을 담당한 ARES팀이 제작에 참여했다.
탭소닉 고유의 탭&슬라이드 방식을 살리는 동시에 라인 변경, 비브라토 노트 등 새로운 액션을 추가했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맞아 걸그룹 하이틴이 참여한 ‘혜성’, ‘Loving U’ 등 탭소닉TOP만의 오리지널 음원이 포함된 신곡 6곡을 공개한다.
탭소닉TOP은 중국 태국 등 해외에서 소프트론칭이 미리 진행돼 한국 서비스는 해외와 분리되지 않고 하나의 서버로 운영된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네오위즈 문지수 대표는 “탭소닉TOP은 장르 본연의 재미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좀 더 폭 넓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해 리듬 액션 게임의 명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