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펄어비스↑·아이톡시↓

[서울=DIP통신] 로지코잉글리쉬(www.logicoenglish.co.kr)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1년 부산 국제 어린이 유아 교육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로지코잉글리쉬는 자기 주도형·놀이식 유아 영어 교육프로그램의 필요성과 학습 우월성을 체험을 통해 참관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특히 참관 고객중 ▲레벨1과 레벨2 각 10개 타이틀 총 640개 두뇌·언어 계발 활동카드 ▲6개의 버튼으로 구성된 프리모 프레임 ▲로지펜(교재에 갖다대면 원어민 음성을 청취할 수 있음) ▲토킹스틱 1세트(마이 하우스편:반영구적 스티커) ▲맘스 가이드 2권 ▲프로그래스 차트(칭찬 스티커 보드 1장) 등으로 구성된 ‘프리모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현장 할인해 줄 예정이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선물 교환권을 출력해 온 구매고객에게는 오디오CD3장과 데이터CD1장으로 구성된 ‘명작으로 배우는 영어동요 66선’을 추가 증정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유아 영어의 핵심인 놀이를 통해 아이의 두뇌와 언어능력은 무한 성장을 이룬다”며 “학습을 놀이로 생각해 지속적으로 끌어나갈 수 있도록 하는 엄마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박람회는 유아 영어교육으로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좋은 정보 제공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