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소득세·투자·정보계’ 서비스 강화로 경쟁력 제고…‘코스피 5000’ 이후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펍지(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에 대한 3차 테스트를 오는 5월 11일 오전 11시부터 14일 오후 8시(현지 시간)까지 진행한다.
기존 코드네임 세비지(Savage)로 알려진 신규 맵의 최종 명칭은 ‘사녹(Sanhok)’으로 변경됐으며 동남아 인근 지역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맵이다. 특히 사녹은 기존 맵들의 4분의 1 수준인 4X4km 규모로 제작돼 초반부터 적과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가 있어 색다른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2차 테스트에서 얻은 유저의 반응과 데이터를 반영해 한 층 더 보완된 사녹을 3차 테스트를 통해 선보이며 계속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3차 테스트는 배틀그라운드 스팀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지난 1, 2차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라면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 참여자는 스팀 라이브러리를 통해 테스트 서버를 받아 설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