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썸에이지↑·모비릭스↓
[서울=DIP통신] 진화형 PC방 프랜차이즈로 눈길을 끌고 있는 비타민PC방(www.vitaminpc.co.kr)이 각 가맹점마다 독특하고 색다른 ‘카멜레온’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타민PC방은 가맹점마다 초콜릿, 모던, 오크 등 다양한 형태의 내부스타일로 기존 PC방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 당기고 있다.
특히 비타민PC방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과일형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선보여 젊은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내부에 다양한 초콜릿 상품을 지열 판매하는 것은 물론 각 가맹점마다 카페, 테마존 등을 설치, 다양한 먹거리 메뉴도 준비해 고객 기호를 충족해주고 있다.
비타민PC방은 가족단위 및 연인들의 복합문화 공간을 지향, 실내 공기를 2중 급배기 할수 있는 공조 시스템과 동시에 신선한 외부공기 공급으로 매장 안에 들어서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내부 설계에 주안점을 뒀다.
여기에 식사가 가능한 푸드카페와 커피베이(테이크아웃 전문점)를 접목해 놓아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05년 처음 론칭된 비타민PC방은 올해 ‘2011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선정되는 등 PC방프랜차이즈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