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日 우베공업고등전문학교, 동의과학대 해외인턴십 결과 토론

NSP통신, 전용모 기자, 2011-09-09 16:14 KRD7 R0
#우베공업고 #동의과학대 #스펙
NSP통신-우베공업고등전문학교 학생일행과 스펙, 타겟커뮤니케이션즈 직원들.
fullscreen
우베공업고등전문학교 학생일행과 스펙, 타겟커뮤니케이션즈 직원들.

[부산=DIP통신] 전용모 기자 =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시 소재 우베공업고등전문학교 학생들과 미나미 지도교수, 동의과학대학 국제교류센터 정영일 선생, 협력사인 일본 스펙 임직원일행은 9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종합광고대행사 타겟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시준) 본사 사무실에서 ‘동의과학대학 해외인턴십 결과 평가 및 타겟커뮤니케이션즈와 스펙(회장 니시무라 마사후미)의 글로벌 상호협력’을 주제로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베공업고등전문학교 학생들은 타겟커뮤니케이션즈의 광고마케팅 시스템을 견학하고, 타겟커뮤니케이션즈와 일본기업 스펙의 비즈니스 마인드와 글로벌 사업영역 확장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또 한국을 방문하기 전 일본에서 치러진 한국어능력시험에서 1위를 차지한 제어정보공학과 ‘하시모토 후토시’군은 스펙의 ‘니시무라 마사후미’ 회장으로부터 상장 및 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아울러 2등과 3등에게도 장학금이 지급됐다.

G03-8236672469

이번 행사에 앞서 학생들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9일까지 동의과학대학에서 실시하는 ‘해외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해왔다.

타겟커뮤니케이션즈와 일본 스펙은 지난 5월 2일 상호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진 바 있다.

jym196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