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리바다 1호 가수’ 페이스, 디지털 싱글 ‘사귀어줄래’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1-18 15:19 KRD7
#페이스 #FACE #사귀어줄래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가수 페이스(FACE)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사귀어줄래’를 18일 발표하고, 데뷔했다.

페이스는 온라인 음원서비스 업체 소리바다의 연예매니지먼트 계열사인 소리바다엔터테인먼트의 소속가수로 첫 앨범을 출시해 ‘소리바다 1호 가수’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페이스는 데뷔를 위해 노을의 이상곤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으로부터 보컬지도를 받아 안정된 감성보컬리스트로 거듭나 데뷔전 관심을 받아 왔다.

G03-8236672469

싱글 곡 ‘사귀어 줄래’는 페이스의 달콤한 목소리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알앤비(R&B) 발라드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를 그루브 있는 리듬에 담아 질감 있는 어쿠스틱 사운드와 트랜디한 신스팝을 자연스럽게 접목시켜 러블리한 곡으로 탄생했다.

‘2011년 대구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총 음악감독을 맡았던 버클리 음대 출신의 작곡가 임현준이 앨범 프로듀싱을 담당했고, 제2의 데니 정이라고 불리는 역시 버클리 음대 출신의 재즈 섹소포니스트 제이슨 리의 감미로운 색소폰 선율이 더해져 러브송으로 한층 감미로움을 더해주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페이스의 이번 싱글은 휘성이 군 입대전 마지막으로 작사를 맡아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솔직한 표현의 노랫말을 만들어 냈으며, 연기자 김준희가 피처링을 도왔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