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에듀테크, 비대면 영어학습앱 ‘오픽의 신’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16 18:03 KRD7
#한빛소프트(047080) #한빛에듀테크 #비대면 #영어학습앱 #오픽의신
NSP통신- (한빛에듀테크)
(한빛에듀테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계열사 한빛에듀테크가 영어강사 이현석씨의 ‘오픽’ 노하우를 스마트폰 앱으로 담은 ‘오픽의 신’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오픽은 2007년 시작해 현재 약 1700여개 기업 및 기관에서 채용 및 인사고과에 활용할 정도로 공신력을 가진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한 해 응시생이 40만명에 달한다.

이용자의 알(AL) 권리를 보장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오픽의 신은 오픽 시험 최고 등급인 AL에 도전하는 사용자들도 활용할 수 있는 난이도의 스크립트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회사 측에 따르면 오픽의 신 앱은 강사 이현석의 문제 적중 노하우가 담긴 오픽 스크립트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게 되며 이를 편리하게 반복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유저들은 총 28가지 주제어에 대한 서술 스크립트와 23가지 상황에 대한 역할대화 스크립트를 반복 학습하면서 오픽 시험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게 된다.

특히 오픽의 신에는 인공지능(AI)이 탑재돼 학습자의 반복학습에 대한 음성 판정 및 모의평가 판정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한빛에듀테크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회문제 등 최신 핫이슈를 반영한 주제별 모범 답안을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한빛에듀테크 관계자는 “오픽 최다 누적 수강생을 보여하고 13년간 모든 오픽 시험에서 AL과 Superior 등급을 취득한 국민 오픽 강사 이현석씨의 최신 기출문제 분석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했다”며 “오픽 준비 꿀팁부터 주제별 스크립트 연습 및 모의고사를 제공해 단기간에 오픽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지난 5월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종합 교육사업 전문 자회사인 한빛에듀테크를 신설했다. 한빛소프트는 음성인식 인공지능 등 원천기술 개발을 통해 한빛에듀테크와 지속 협력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