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스, 개발자 공채 전원 코딩테스트…‘역량 우선’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07-20 09:20 KRD7
#토스 #비바리퍼블리카 #개발자 #공재 #3년이하
NSP통신- (토스 제공)
(토스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2020 토스 넥스트 개발자 채용’ 공고를 내고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서류 평가 없이 모든 지원자가 코딩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겨룬다. 채용 평가 시에도 개발 역량을 학력이나 경력보다 우선하겠다는 취지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Frontend) ▲iOS ▲안드로이드 ▲서버 ▲풀스택(Full Stack) ▲데이터 엔지니어링 등 6개 분야로 최대 20명의 개발자와 오는 8월 출범 예정인 토스페이먼츠 서버 개발자도 함께 채용한다.

G03-8236672469

오는 29일까지 간단한 인적 사항을 기재한 지원서를 접수하고 8월 초에는 지원자 전원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코딩테스트 합격자에 한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등 면접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 받고 1・2차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면접은 화상으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입사 예정이다.

입사자에게는 토스 채용 정책에 따라 전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와 1억원 상당의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 또는 일정 기준의 사이닝 보너스가 지급된다.

재직 경험이 없는 신입 사원에게도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를 보장할 방침이다. 성과급, 체력단련비, 경조사비, 식대 등 급여 외 현금성 복리후생 혜택도 제공된다.

토스 채용 관계자는 “기존의 채용 과정에서 놓쳤을지 모르는 역량 있는 개발자를 찾기 위해 이번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며 “1700만 토스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주는 서비스를 주도적으로 개발‧운영하고자 하는 젊은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