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기간 한정 캐릭터 ‘사렌(여름)’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3성 캐릭터 사렌(여름)은 전투 시작 시 빠르게 아군을 보조하는 여름 한정 캐릭터로, 필살기 ‘서머 브라이트 포스’로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맞이 복각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를 진행중이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콧코로(여름)와 사렌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 및 경험치 1.5배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스물 다섯 번째 지역 ‘레디우스 군봉·동쪽 산기슭’과 메인스토리 제13장 1화~5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36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복각 및 신규 리조트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길드하우스 꾸미기와 CM코니의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